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일상과 취향

세상 반짝이는 로이드 체인 탄생석 반지 언박싱

안녕하세요~ 뉴디입니다 🧡
얼마 전에 29cm 쇼핑몰을 보다가 맘에 드는 반지가 세일을 하고 있길래 구매했어요!
요새 유행이기도 하고 인스타에서 눈여겨 보던 스타일이라 바로 겟 했죠~

 

 

너무 예쁘지 않나요? 탄생석 달에 담긴 의미가 있어서 더 특별한 것 같아요~

 

 

 

 

탄생석 반지의 원석은 태어난 달에 따라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됩니다.
흔히 볼 수 있는 밴드 스타일이 아닌 체인 형태여서 더 감각적인 거 같아요~
기존에 갖고 있는 반지랑 레이어드 해서 활용하기도 좋고요!

 

 

 

두가지 타입이 있구요~
물방울 모양의 큰 사이즈 하나, 원형의 작은 사이즈 이렇게입니다.
큰사이즈는 포인트로 하나만 껴도 예쁠 것 같고,
작은 사이즈는 여러가지 반지랑 레이어드 해서 끼면 감각적인 느낌을 줄 수 있을것 같아요!

 

 

 

컬러 결정하기 너무 힘들어서 몇 날 며칠을 들여다본 것 같아요!
저는 8월생이지만 5월 6월 컬러를 구매했어요!
색도 예쁘고, 그에 담긴 의미도 너무 좋은 거 있죠~
5월 에메랄드의 행복, 행운 6월 라벤더의 순결, 부귀!
돈과 행복 둘 다 갖고 싶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탄생석을 결정했으니 치수를 선택합니다~! 종이를 5m로 잘라서 손가락 둘레 사이즈를 측정하고 확인합니다!
저는 왼쪽 둘째 넷째 사이즈를 재보고 선택했어요~ 왼쪽 오른쪽 손가락마다 굵기 차이가 나니 꼭 확인해보셔야 돼요~
집에서 셀프로 측정하는거라서 저는 몇번이고 확인 했어요!
체인 반지는 기존 호수에서 2 치수 더 크게 선택해야지 딱 맞게 낄 수가 있어요~
너무 크면 원석이 돌아가서 불편하고 작으면 꽉 껴서 예쁘지가 않아요! 신중하게 사이즈 체크해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구매하고 2주 후에 드디어 제품이 도착했어요!
포장은 이렇게 쇼핑백과 리본이 묶여있는 주얼리 박스에 담겨 오고요~ 
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거 같아요~ ㅎㅎ
전 저에게 주는 선물로다가 구매했습니다 ㅋㅋㅋ

 

 

 

품질 보증서도 들어있고요~ 포장도 꼼꼼하네요!

 

 

 

 

저는 제 탄생석과 별개로 그냥 예쁜 것으로 구매했어요~ 큰 원석과 작은 원석 두 가지 스타일로 결정했고요!
컬러가 다양해서 정말 오랫동안 고민했던 거 같아요~ 체인은 로즈골드로!

 

 

 

 

 

체인이라 낄 때 좀 불편할 수 있는데, 도로로로 말면서 끼면 잘 껴져요~
손이 오동통하고 예쁘지 않아서 잘 어울릴까 고민했는데~ 체인이 얇다 보니 손이 여리여리 해 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!

 

 

 

 

반짝임이 사진에 잘 안 담기네요~
핀트가 살짝 나가니 실물로 봤을 때 영롱한 느낌이 살아나는 거 같아요!

 

 

 

 

히히 정말 예뻐요~!!! 코로나 때문에 요새 거의 집에만 있는데 이런 건 왜 사나 싶지만 기분이 좋아지니까요 ㅋㅋㅋ
나갈 데 없어도 집에서 끼고 있습니다!

 

원석이 크지 않고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어서 어느 패션에도 어울리고
우정링으로 해도 좋을 거 같아요~~!

의미가 담긴 탄생석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~ 
아니면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걸 어떨까요! 저처럼요 😊

여기까지 로이드 체인 탄생석 반지 후기였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