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일상과 취향

거짓말같이 다음 메인 노출됐어요~ 😆

안녕하세요~ 뉴디입니다 😊
오늘 만우절이지요? 평소처럼 티스토리 관리 사이트를 보고 있는데 평소에 100명도 안 들어오던 방문자수가 갑자기 800명이 넘은 거예요!
그래서 뭐지? 혹시 만우절 이벤트로 방문자수로 장난을 치나 싶었어요!

혹시나 하고 통계를 들어가보니 유입 로그에 daum.net 이 유입1순위로 떴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오? 설마하고 다음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오 마이 갓! 다음 메인에 얼마 전에 쓴 제 아몬드 페페 글이 딱! 있는 거예요~~~ 
혹시 모바일에도 노출됐나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모바일에도 노출됐어요!!!!!  만우절에 꼭 로또 맞은 기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

 

다음 메인 노출 화면

 

 

얼마전까지만 해도 일 방문수 100명도 안됐는데, 어제 2469명 찍었습니다.
오늘은 그 여파로 평소 방문자수보다 늘었네요~ 

 

 

 

사실 얼마전에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 거절받아서 블테기가 왔었거든요ㅠ_ㅠ
다시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다음 메인노출이 되었나봐요~! ㅎㅎ 이 기쁨을 간직하고 싶어서 급하게 글 남기네요~ 축하해주세요 🥳
앞으로 더욱 더  전문성 있고 정보 가득한 글 올리도록 할게요~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💛